[소녀전선] 큐브 근황 by 에코노미

시나리오에서는 당당히 404 애들을 처발라주겠다고 떠들어대는 철혈이지만 

실상은 맞아죽을까봐 두려워 철저하게 잡졸들 뒤에 숨어가며 도망다니는 보스들(...) 

심지어 행동력 떨어져서 바로 앞에 서 있어도 안 싸우고 도망감 -_-;;

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숨어다니는 보스를 찾아서 족쳐버릴려고 이를 바드득거리는 중이죠(...)




참조용으로 다시 맛보기 동영상(인데 실제 공략은 다 되어 있음)을 링크해두는데 

직접 부딪혀보면 위 동영상처럼 쉽게 보스가 나타나거나 하진 않습니다
* 만약 동영상의 적 이동과 진형이 똑같다면 같은 위치일 가능성이 있으니 일단 기억해두시길* 

보스 배치와 이동이 완전히 랜덤이라 전혀 이상한 장소에서 조우하거나 해요 

그리고 잡졸들은 핼리포트에서 그야말로 무한리젠이라 일일히 상대하는건 불가능합니다 

공략에 4링크 2제대 정도 필요하다고 했는데 그 외에 3링크 제대라도 야전 전투 가능하게 갖춰서 예비대로 만들어두세요

또 점령지 벗어나서 적진 한 가운데로 뛰어들어 보스를 찾을 때에는 반드시 보급을 미리 해둘 것- 

적 둘 셋 정도 처리하면서 쳐들어갔는데 보스 발견 못하고 턴이 끝나면 순식간에 사방에 리젠한 적들에게 포위됨요 -ㅅ-;; 

탄 떨어지면 아무리 보스가 눈 앞에 있어도 건드릴 수 없으니 그 제대는 그냥 퇴각해야 합니다 

그나마 2제대가 거리가 닿으면 어떻게 해결되는데 턴이 모자라거나 행동력 딸려서 놓치는 경우도... 



현재까지 먹은 보상은... 

...

...

...

뭐 제 드랍운이 언제나 그랬죠 ㅅㅂ(...)

다른 지휘관 여러분의 무운득템을 기원합니다...



덧글

  • 은이 2017/08/04 21:08 # 답글

    저도 뭐.. 3번째에서 첫 시도에 보스 잡고나서 계속 와장창.. 메인제대 빼고 버텨내질 못하니 답이 ㅠㅠ
  • 알트아이젠 2017/08/04 22:11 # 답글

    저는 현재 전력 보고, 진작에 포기했습니다.
댓글 입력 영역

최근 포토로그


주인장이 응원하는 곳

Sparkling Citrus

피규어 메이커 배너 모음

알터

애니편성표